구글 클라우드, AI 솔루션으로 푸마 온라인쇼핑 혁신
구글 클라우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(PUMA)가 구글 클라우드의 데이터, 분석 및 AI 솔루션을 도입해 전 세계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개인화된 온라인 리테일 경험을 제공할 수
n.news.naver.com
푸마가 이런 시도를 하는건 살짝 놀랍다.
푸마는 요새 트렌드에 살짝 뒤처진 감이 없지 않은데 클라우드 기술을 도입함으로 매출을 늘릴 수 있을까? 싶은..
스피드캣이 다시 돌아온다고 해도 y2k도 슬슬 가는 추세인데..
디지털 기술보다 마케팅을 더 신경써야할 것 같다 푸마는..
물론 데이터 분석 및 알고리즘을 마케팅에 도입하면 기업은 이득일수도 있지만 브랜딩이 약해서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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